이직준비중이라 어차피 따야되는거라.. 초반에 보다가 텄다싶으면 문중만 켜놓고 인강들음ㅠㅋㅋㅋ 맨날 풀로 지는거 보니까 뭐하는건가 싶더라... 그치만 좀 이겨줄래 샤갈
잡담 응원팀 야구 개모대서 자격증 공부 시작함
4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직준비중이라 어차피 따야되는거라.. 초반에 보다가 텄다싶으면 문중만 켜놓고 인강들음ㅠㅋㅋㅋ 맨날 풀로 지는거 보니까 뭐하는건가 싶더라... 그치만 좀 이겨줄래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