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난 4년 팀별 올스타전 베스트12 몇명인지 정리한거 펌글인데 롯데
- 16:30
- 조회 0
- 잡담
-
- 엘지) 키보드를 쓸까 장식을 해놓을까 고민중임 ㅋㅋㅋ
- 16:30
- 조회 0
- 잡담
-
- 엘지) 오히려 후련하다
- 16:30
- 조회 4
- 잡담
-
- 한화) ᐕ)🪄
- 16:30
- 조회 3
- 잡담
-
- 엘지) 나도 매일 5개 + 동거곰 친구가 매일 10개씩 해줬지만 참치는 쉬길 바랬어
- 16:29
- 조회 14
- 잡담
-
- 무명의 드림덬 박민우김주원 꿋꿋하게 매일 뽑았는데 가서 좋다ㅋㅋㅋ
- 16:29
- 조회 7
- 잡담
-
- 삼성) 자욱아 알제?
- 16:29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작년엔 부상 대체 선수의 대체 선수의 대체 선수 뭐 이렇게 가지 않았나
- 16:29
- 조회 22
- 잡담
-
- 올스타 휴식일 다시는 줄이지 말길
- 16:29
- 조회 56
- 잡담
-
- 김도룡 오스틴샘이 우리팀이라니
- 16:29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올해 투표에 성적도 적혀있어서 더 받기 어려웠을거임ㅋㅋㅋ
- 16:29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빈이 첫 올스타가 잠실마지막인게.. 선발로 나올거잖아 ㄷㄱㄷㄱ
- 16:29
- 조회 13
- 잡담
-
- 엔씨) 누구 말소인지 얘기 나온거 있어?
- 16:29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라자는 근데 지금 성적유지하면 골...그거 페이스여?
- 16:29
- 조회 62
- 잡담
-
- 헐 롯데 0명이야?
- 16:29
- 조회 119
- 잡담
-
- 두산) 정우랑 오랑이는 점수차 적은 거 선수단투표 아쉬운 것 보다는 저번주에 야구를 좀만 더 잘햇어도... 에 대한 아쉬움이 살짝
- 16:29
- 조회 26
- 잡담
-
- SSG) 선수단투표 1등 정 무니 성한 ⸜̑⸝͂˖໋⸰૮₍ ⸝⸝ᵒ̴̶̷ ᵕ ᵒ̴̶̷ ₎ა⸝⸝ި ʕᦏ´-
- 16:29
- 조회 20
- 잡담
-
- 키움) "와일스 日선발 확정"…로젠버그 짐 싼다→계약 기간 절반 날린 단기 대체 外人 '다음 기회 있을까' [고척 현장]
- 16:29
- 조회 28
- 잡담
-
- 올스타전 첫 출전 선수
- 16:29
- 조회 161
- onair
-
- 확실히 전여친 라인업이 중요한 듯
- 16:29
- 조회 1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