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에 대체선발로 함 보면 좋겟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동사로짜야 홍대나 연남쪽 맛집 추천 가능할까?
- 18:17
- 조회 2
- 잡담
-
- 선수들 개성적충인 게 크게 유명하지 않은 선수여도 그해 성적 좋으면 뽑아주더라
- 18:1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이분 아이블랙으로 하트 그린걸까?
- 18:17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오늘의 소박한 꿈
- 18:17
- 조회 7
- 잡담
-
- 기아) 얘들아 내가 수리네에서 임티 쌔벼왓어 연승하는 빔이래 ๛ ก^ᶘ=ー̀ ᴥ ー́ก=ᶅ^ ๛ ก^ᶘ=ー̀ ᴥ ー́ก=ᶅ^ ๛ ก^ᶘ=ー̀ ᴥ ー́ก=ᶅ^
- 18:17
- 조회 17
- 잡담
-
- SSG) 듀스톤 진짜 바보들이다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8:17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난 이게 웃겼어 끼끼 이러고 수비도 본거 ㅋㅋㅋㅋㅋ
- 18:17
- 조회 60
- 잡담
-
- 삼성) 지금도 팬들은 6선발해줘서 귀족선발한다고 원태인 최원태만 욕하잖아
- 18:16
- 조회 47
- 잡담
-
- 삼성) 창섭이도 완봉해서 승격..했지
- 18:16
- 조회 61
- 잡담
-
- 롯데) 사직 비 옵미꺼?
- 18:16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올스타전 출장 각오가 이렇게 비장해도 돼요?
- 18:16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오...올스타 결과 이제 봤는데 우리 많이 지켜냈다
- 18:16
- 조회 46
- 잡담
-
- 삼성) 이러고선 후반기에 선발이 한두경기 못하면
- 18:16
- 조회 57
- 잡담
-
- 한화) 백호 월간MVP시상식함
- 18:15
- 조회 105
- onair
-
- 삼성) 빠따들아 제발 살아나 ꒰( ˃̵ጥ˂̵ )꒱
- 18:15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원숭이할거면 다른 선수 한명 데려다가 사육사 해주먼 안댐??
- 18:15
- 조회 59
- 잡담
-
- 이거 먼가 어이없고 웃기다
- 18:15
- 조회 112
- 잡담
-
- 삼성) 당장 며칠전에 원태 멘탈 얘기해놓고 괜히 말했나 후회했다 이래놓고
- 18:15
- 조회 45
- 잡담
-
- 기아) “많이 됐네요. 쉬어야 하는데”라면서도 “선수들에게는 지금의 잠실구장서 열리는 마지막 올스타전이기도 하니까 굉장히 뜻깊을 것이다.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 선수들이 자기 자리를 잘 지켜줘서 예쁘게 봐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 18:15
- 조회 99
- 잡담
-
- SSG) 패승승도 위닝이다 위닝가자 ٩૮₍˶•᷅ᗝ•᷄˶₎აو
- 18:15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