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내가 지긋지긋함 ㅅㅂ 몇년째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9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9,43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3538 | onair | 롯데) 비 이런식으로 계속온대? | 20:15 | 0 |
| 15213537 | onair | 두산) 수빈이 쉬워보여서..했다고..? | 20:15 | 1 |
| 15213536 | onair | 두산) 최민석 6이닝 무실점하면 인정드림 | 20:15 | 2 |
| 15213535 | onair | 두산) ㅋㅋㅋㅋㅋㅋ정수빈ㅋㅋㅋㅋ 나 아니다 ai다 이난맄ㅋㅋㅋㅋ | 20:15 | 0 |
| 15213534 | onair | 두산) 수빈이 촬영 10분컷 ㅁㅊㅋㅋㅋㅋ | 20:15 | 6 |
| 15213533 | onair | 두산) 시즌 전 생각한 우리팀 123선발 플렉센 곽빈 잭로그 | 20:15 | 4 |
| 15213532 | onair | 삼성) 오늘 수비참좋은데 어제 경기가 아른거리네.... | 20:15 | 4 |
| 15213531 | onair | 두산) 한 드랲에서 최민석 박준순 둘다뽑은거 존나신기하네 | 20:15 | 9 |
| 15213530 | onair | 두산) 정수빈 : 파라파라 춘거 나 아니고 AI다 | 20:15 | 34 |
| 15213529 | onair | 한화) 지금상대팀선발분이 몇선발정도신거야? | 20:15 | 19 |
| 15213528 | onair | 기아) 하위타선에서 점수 날 것 같아 ^ᶘ=◔ᴗ◔=ᶅ^ 2 | 20:15 | 24 |
| 15213527 | onair | 두산) 수빈이 나 아니다 그거 ai다 이랬대 | 20:15 | 11 |
| 15213526 | onair | 두산) 수빈 : 파라파라 ai다 자기 아니다 | 20:15 | 11 |
| 15213525 | onair | 삼성) 양우현 수비 좋다 ദ്ദി꒰(⸝⸝ʚ̴̶̷(ェ)ʚ̴̶̷⸝⸝ )꒱ 1 | 20:15 | 5 |
| 15213524 | onair | 삼성) 어제 이겼어야함ㅋㅋ 올해 상대선발 상대로 잘한적이 없는데 2 | 20:14 | 42 |
| 15213523 | onair | kt) 1ㅡ2 | 20:14 | 9 |
| 15213522 | onair | 엘지) 7회 나오실라아아 | 20:14 | 19 |
| 15213521 | onair | 두산) 렉센이 있었어도 최민석이 1선발이었을지도... | 20:14 | 24 |
| 15213520 | onair | 사직 중단은 했어? 2 | 20:14 | 54 |
| 15213519 | onair | 기아) 선넨 휴식 줄거면 하루 통으로 좀 줘라... 1 | 20:14 | 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