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앗 말하는 순간 사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양의지 김도영은 투표율 50퍼가 넘네
- 16:28
- 조회 8
- 잡담
-
- 올해부터 패드 전자투표로 바뀐게 영향큰듯
- 16:2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근데 정우 성적만 놓고봐도 2등..인거야?
- 16:28
- 조회 13
- 잡담
-
- 한화) 꼭 상규 감추로 갔으면ㅠㅠ 사비 안 쓰게 감추로 보내줘라
- 16:28
- 조회 2
- 잡담
-
- 두산) 정우도 올해 퍼포먼스 유지하면 계속 바이럴 되고 인지도 얻을겨
- 16:28
- 조회 5
- 잡담
-
- 엘지) 반대로 생각해봐
- 16:28
- 조회 32
- 잡담
-
- kt) 영표가 차민이 깨스통이래 ㅋㅋ
- 16:28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엥씨는 투표 직전에 만루홈런 쳣으니 ㅋㅋ
- 16:28
- 조회 11
- 잡담
-
- 감추로 가는 선수들 발표는 언제 나와?
- 16:28
- 조회 18
- 잡담
-
- 우리팀에 오스틴 김주원 강백호 박해민이 있다니
- 16:27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두산베어스 얘들아 그래도 우리 진짜 진짜 힘낸거다
- 16:27
- 조회 13
- 잡담
-
- 나눔 내야 1루 오스틴 2루 박민우 유격 김주원 3루 김도영
- 16:27
- 조회 67
- 잡담
-
- 한화) 라자는 연말시상식 휩쓸어야지 좀만기다려
- 16:2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심심해서 적어보는 두베선수별 선수단 투표수
- 16:27
- 조회 29
- 잡담
-
- SSG) 곤장 둘째는 공주님이야 왕자님이야?
- 16:27
- 조회 21
- 잡담
-
- 엘지) 근데 진짜 ㅈㄴ 새삼스러운데 우리 1위 어케하고있지
- 16:27
- 조회 34
- 잡담
-
- SSG) 근데 무니 선수단 1위인거 계속 부힛부힛하게된다૮₍ ◠‿◠ ₎ა
- 16:27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영하올스타가면 영하주니어들도 오려나?!
- 16:2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헐 오랑이 못가서 어떡해ㅠㅠㅠㅠ하다가 세부 표 보고 와 ㅅㅂ 감사합니다 정수빈 감사합니다 이럼
- 16:27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빵쭈는 선수단투표는 많이받을수도있을거같아서 거기에 보탬이 될수있게 투표함
- 16:27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