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੭ • ө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오늘 야구 하겠나 ₍๐︎≖_≖๐₎ꔪ
- 18:04
- 조회 1
- 잡담
-
- 삼성) 아니 근데 갑자기 최원태 멘탈 기습 소매넣기 뭔 짓임?
- 18:04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그는 "제가 못 던진 건데 왜 울겠는가. 코치님과 선배들이 '똑같이 해라. 상관없다'고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 그냥 좋아하는 게임도 하고 잠도 잘 잤다"고 이야기했다.
- 18:04
- 조회 5
- 잡담
-
- 삼성) 감독이 선수 정병였다니
- 18:04
- 조회 5
- 잡담
-
- 삼성) 감독 인터뷰 이제 봤는데 졸라 열 뻗치네 쌰갈 본인이 부상복귀에 주포도 아닌 선수 유격에 넣어서 병살 유도한 거 만루 됏는데 뭔 초반 위기 탈출 멘탈 ㅇㅈㄹ
- 18:04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내년엔 안 뒤집히게 백만표 이상 투표해버리자
- 18:03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원태 정병이 감독이었네ㅋㅋㅋㅋㅋㅋ
- 18:03
- 조회 33
- 잡담
-
- 삼성) 후치올 믿어!!!는 팬이나 하는 소리지..
- 18:03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장찬희악개냐고.... 진짜 감독이 같은 선발 놓고 왜 저래
- 18:03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웃기긴 하지만 치어리더 존재의 이유 (ㅋㅋ) 가 어쨋거나 팀 응원하는건데 이건 뭐 왜 아웃송인지도 모르겠고
- 18:03
- 조회 27
- 잡담
-
- SSG) 우리가 최정을 모를까 팀 상황이 이런데 쉴 애냐고
- 18:03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인터뷰툴은 개뿔 저렇게 말하면 정병들이 같이 멘탈무새되잖아
- 18:03
- 조회 25
- 잡담
-
- 삼성) 혼자 꽃밭임ㅋㅋㅋㅋㅋㅋㅋ
- 18:03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작년에 후치올했다고 이번에도 당연히 후치올 할거라고 생각하는건가
- 18:02
- 조회 42
- 잡담
-
- 엘지) 명재현❤️나 그리고 이주헌 파이팅
- 18:02
- 조회 67
- 잡담
-
- 삼성) 선발 휴식 충분히 줬다고 입터는거 봐 이제 복귀해서 못하면 또 지랄한다 은근슬쩍 휴식을 줬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서 아쉽다 ㅇㅈㄹ
- 18:02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어제 1회는 원태탓이 아닌데 감독아
- 18:02
- 조회 15
- 잡담
-
- 한화) 감추로 2명정도 갈거같은데 가게되면 상규 태연이 갔음 좋겠다
- 18:02
- 조회 44
- 잡담
-
- ㅇㅇㄱ 신라면 투움바 맛있니
- 18:02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어떻게 감독이 선수 정병일수가 있는거임
- 18:02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