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홈런볼 배트 샀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357 8
2026.06.24 14:31
357 8

 

qxOuJI

 

크기가 진짜 좋아!! 가방에도 쏙 들어감!!

요롷게만 작아도 너무너무 편할 것 같은데... 팔각봉이 큰게 가끔 너무 아쉬움!

홈런볼 응원배트 나름 소리도 괜찮게 나고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애

대신에 끈은 없어서 집에 있는 끈 아무거나 굴러다니는 거 묶으려고!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5,9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9,43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13526 onair 엘지) 7회 나오실라아아 20:14 4
15213525 onair 두산) 렉센이 있었어도 최민석이 1선발이었을지도... 20:14 4
15213524 onair 사직 중단은 했어? 20:14 9
15213523 onair 기아) 선넨 휴식 줄거면 하루 통으로 좀 줘라... 20:14 21
15213522 onair 삼성) 투수들 어깨 아깝다 20:14 15
15213521 onair 한화) 옌청이가 잘할때는 윌켈을 4선발로 생각해서 크게 기대도 실망도 안했는데 20:14 30
15213520 onair SSG) 슼린이 출신 인천 뽀이 준재가 잘하는거 너무 기특함 20:14 9
15213519 onair 엘지) 아숩 ㅜ 2 20:14 26
15213518 onair 롯데) 야구하기 너무 힘들어보인다 ㅠ 20:14 26
15213517 onair 삼성) ㅇㅇㅇ ꒰(ノ⁾⁾˙∇˙)꒱乃꒰(ノ⁾⁾˙∇˙)꒱乃꒰(ノ⁾⁾˙∇˙)꒱乃 1 20:14 4
15213516 onair 기아) 선넨 진짜 많이 안좋네.. 20:14 44
15213515 onair 삼성) ㅇㅇㅇ꒰(ノ⁾⁾˙∇˙)꒱乃꒰(ノ⁾⁾˙∇˙)꒱乃꒰(ノ⁾⁾˙∇˙)꒱乃 1 20:14 1
15213514 onair 엘지) 와 110번 유니폼은 개귀하다 1 20:14 34
15213513 onair 삼성) ㅇㅇㅇ ꒰(ノ⁾⁾˙∇˙)꒱乃 ꒰(ノ⁾⁾˙∇˙)꒱乃 ꒰(ノ⁾⁾˙∇˙)꒱乃 5 20:14 8
15213512 onair 삼성) 클린이는 이번이닝까지만 던지는게 적당해보여 2 20:14 18
15213511 onair 기아) 점수 낼거 같애 20:14 10
15213510 onair 기아) 아직 한개야 20:14 21
15213509 onair 롯데) 얼굴에 공짜 미스트 자꾸 뿌려준다.... 20:14 26
15213508 잡담 기아)) ??? '나 좀 봐' 20:14 20
15213507 onair 기아) 컨택 좋으니 넨 쓴거 같은데 ^ᶘ=-̥̥᷄ _ -̥̥᷅ =ᶅ^ 1 20:14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