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기가 진짜 좋아!! 가방에도 쏙 들어감!!
요롷게만 작아도 너무너무 편할 것 같은데... 팔각봉이 큰게 가끔 너무 아쉬움!
홈런볼 응원배트 나름 소리도 괜찮게 나고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애
대신에 끈은 없어서 집에 있는 끈 아무거나 굴러다니는 거 묶으려고!

크기가 진짜 좋아!! 가방에도 쏙 들어감!!
요롷게만 작아도 너무너무 편할 것 같은데... 팔각봉이 큰게 가끔 너무 아쉬움!
홈런볼 응원배트 나름 소리도 괜찮게 나고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애
대신에 끈은 없어서 집에 있는 끈 아무거나 굴러다니는 거 묶으려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9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9,43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3526 | onair | 엘지) 7회 나오실라아아 | 20:14 | 4 |
| 15213525 | onair | 두산) 렉센이 있었어도 최민석이 1선발이었을지도... | 20:14 | 4 |
| 15213524 | onair | 사직 중단은 했어? | 20:14 | 9 |
| 15213523 | onair | 기아) 선넨 휴식 줄거면 하루 통으로 좀 줘라... | 20:14 | 21 |
| 15213522 | onair | 삼성) 투수들 어깨 아깝다 | 20:14 | 15 |
| 15213521 | onair | 한화) 옌청이가 잘할때는 윌켈을 4선발로 생각해서 크게 기대도 실망도 안했는데 | 20:14 | 30 |
| 15213520 | onair | SSG) 슼린이 출신 인천 뽀이 준재가 잘하는거 너무 기특함 | 20:14 | 9 |
| 15213519 | onair | 엘지) 아숩 ㅜ 2 | 20:14 | 26 |
| 15213518 | onair | 롯데) 야구하기 너무 힘들어보인다 ㅠ | 20:14 | 26 |
| 15213517 | onair | 삼성) ㅇㅇㅇ ꒰(ノ⁾⁾˙∇˙)꒱乃꒰(ノ⁾⁾˙∇˙)꒱乃꒰(ノ⁾⁾˙∇˙)꒱乃 1 | 20:14 | 4 |
| 15213516 | onair | 기아) 선넨 진짜 많이 안좋네.. | 20:14 | 44 |
| 15213515 | onair | 삼성) ㅇㅇㅇ꒰(ノ⁾⁾˙∇˙)꒱乃꒰(ノ⁾⁾˙∇˙)꒱乃꒰(ノ⁾⁾˙∇˙)꒱乃 1 | 20:14 | 1 |
| 15213514 | onair | 엘지) 와 110번 유니폼은 개귀하다 1 | 20:14 | 34 |
| 15213513 | onair | 삼성) ㅇㅇㅇ ꒰(ノ⁾⁾˙∇˙)꒱乃 ꒰(ノ⁾⁾˙∇˙)꒱乃 ꒰(ノ⁾⁾˙∇˙)꒱乃 5 | 20:14 | 8 |
| 15213512 | onair | 삼성) 클린이는 이번이닝까지만 던지는게 적당해보여 2 | 20:14 | 18 |
| 15213511 | onair | 기아) 점수 낼거 같애 | 20:14 | 10 |
| 15213510 | onair | 기아) 아직 한개야 | 20:14 | 21 |
| 15213509 | onair | 롯데) 얼굴에 공짜 미스트 자꾸 뿌려준다.... | 20:14 | 26 |
| 15213508 | 잡담 | 기아)) ??? '나 좀 봐' | 20:14 | 20 |
| 15213507 | onair | 기아) 컨택 좋으니 넨 쓴거 같은데 ^ᶘ=-̥̥᷄ _ -̥̥᷅ =ᶅ^ 1 | 20:14 | 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