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기가 진짜 좋아!! 가방에도 쏙 들어감!!
요롷게만 작아도 너무너무 편할 것 같은데... 팔각봉이 큰게 가끔 너무 아쉬움!
홈런볼 응원배트 나름 소리도 괜찮게 나고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애
대신에 끈은 없어서 집에 있는 끈 아무거나 굴러다니는 거 묶으려고!

크기가 진짜 좋아!! 가방에도 쏙 들어감!!
요롷게만 작아도 너무너무 편할 것 같은데... 팔각봉이 큰게 가끔 너무 아쉬움!
홈런볼 응원배트 나름 소리도 괜찮게 나고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애
대신에 끈은 없어서 집에 있는 끈 아무거나 굴러다니는 거 묶으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