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얘들아 나 매일 집에서 커피한잔씩 먹는데 머신들일까??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5523711 무명의 더쿠 | 14:30 | 조회 수 113 추천좀해주라..찾아보니 캡슐가격도 만만치않던데.. 지금은 그냥 액상콜드브루 타먹고있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