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그... 먼캡이라매...ʕ •́Ⱉ•̀;กʔ💦 https://theqoo.net/kbaseball/4255523202 무명의 더쿠 | 14:30 | 조회 수 325 어제 끝내기 핫덕보니까10분쯔음에 먼캡 오른쪽에서 촐랑거리는데 ʕ 𓏗 ᴥ𓏗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