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친구들이랑 나눠먹어서 한 2개 정도 먹구 마는데,
얼마전에 혼직갔다가 시켰더니 3개 먹으니까 너무 물리고 배부르더라고,,
이거 어떻게 다 먹나싶어가지고 결국에 비닐에 싸서 집에 갖고왔는데
...다들 혼자서 이거 다 먹는거야???
참고로 나 소식좌 아님 ㅇㅇ
나는 피자 5조각이상 먹는 (좀 치는 날에는 한판도 먹는) 대식좌야!!
항상 친구들이랑 나눠먹어서 한 2개 정도 먹구 마는데,
얼마전에 혼직갔다가 시켰더니 3개 먹으니까 너무 물리고 배부르더라고,,
이거 어떻게 다 먹나싶어가지고 결국에 비닐에 싸서 집에 갖고왔는데
...다들 혼자서 이거 다 먹는거야???
참고로 나 소식좌 아님 ㅇㅇ
나는 피자 5조각이상 먹는 (좀 치는 날에는 한판도 먹는) 대식좌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