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크새 한 2, 3개 먹으면 물리던데...
23 0
2026.06.24 14:26
23 0

 

항상 친구들이랑 나눠먹어서 한 2개 정도 먹구 마는데,

얼마전에 혼직갔다가 시켰더니 3개 먹으니까 너무 물리고 배부르더라고,,

이거 어떻게 다 먹나싶어가지고 결국에 비닐에 싸서 집에 갖고왔는데

...다들 혼자서 이거 다 먹는거야???

 

참고로 나 소식좌 아님 ㅇㅇ

나는 피자 5조각이상 먹는 (좀 치는 날에는 한판도 먹는) 대식좌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06.21 42,2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952 잡담 한 18-19? 이쯤 키움은 이정후 넘으면 김하성 김하성 넘으면 박병호 박병호 넘으면 개잘치는용타 이랬음 15:46 3
15205951 잡담 건희 만루홈런 친 날 친구들 단톡방에 #김건희 치고 뉴스란 켰는데 15:46 21
15205950 잡담 기아) 우선 아겜즈...에 감추 나오면 네일이나 올러 보내주고싶다 15:46 7
15205949 잡담 삼성) ㅅㅈㅎ 우리 외야 걍 돌려돌려 휴식 주고 그렇게 쓰는건데 15:46 20
15205948 onair 크보라이브 시작~ 15:46 28
15205947 잡담 기아) 근데 올스타 내년은 진짜 챔필차례같아.. 3 15:45 101
15205946 잡담 포스팅으로 메이저 간 선수들 보면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 많아보임 3 15:45 76
15205945 잡담 삼성) 선수마다 프레임 짜놓고 기회만 엿보다 이때다 싶으면 이제 난리침 15:45 22
15205944 잡담 두산) 근데 올스타 말이야 4 15:45 54
15205943 잡담 나 하성선수 크보시절 봤단말이야..... 김하성 이정후 김혜성 박병호 봤단말이야... 2 15:45 77
15205942 잡담 근데 메쟈 내년에 파업해? 2 15:45 57
15205941 onair 한화) 언언아 ㅎㅇㅌ 15:45 11
15205940 잡담 기아) 올스타 떨린다 4 15:45 70
15205939 잡담 김혜성도 데뷔부터 이레귤러였어? 10 15:45 175
15205938 잡담 삼성) 외야 돌려돌려 해도 될 만큼 자원이 좋은 지금이 진짜 좋은 건데 그걸 왜 모르냐고 15:44 29
15205937 onair 한화) 언언아‎( و ˃̵ ꃪ ˂̵ )وㅎㅇㅌ 1 15:44 9
15205936 onair 한화) 점수 내보자 귤탱이들아 15:44 2
15205935 잡담 기아) ㅈㅂ 올러 감추라도ㅠㅠㅠ 네일이도 진짜 가고싶어하던데 2 15:44 83
15205934 잡담 리턴 이야기 왜 나옴 5 15:44 147
15205933 잡담 메쟈 간 키움 선수 2명만 리턴해도 키움은 꼴지 하려면 온몸 비틀기 해야할걸..? 7 15:44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