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ㅣ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신라면 투움바 맛있니
- 18:02
- 조회 3
- 잡담
-
- 삼성) 어떻게 감독이 선수 정병일수가 있는거임
- 18:02
- 조회 9
- 잡담
-
- 삼성) 후반기 어쩌고 할게 아니라 지금 경기를 잡아야지ㅋㅋㅋㅋㅋ
- 18:02
- 조회 5
- 잡담
-
- 삼성) 인터뷰 근데 기가차네
- 18:02
- 조회 5
- 잡담
-
- 한화) 오늘도 이기자 🌸🧨🪖⁺◟( ˃̵ ꃪ ˂̵ )◞⁺🪖🧨🌸
- 18:02
- 조회 5
- 잡담
-
- SSG) 김건우를 뽑아주신 선수단 아래 으쓱이가 크새 쏜대요
- 18:01
- 조회 6
- 잡담
-
- 엘지) 솔직히 홀리몰리는 릴스픽도받고 괜찮았는데
- 18:01
- 조회 24
- 잡담
-
- SSG) 신인민준이 첫승을 위한 고디바 아이스크림 나눔
- 18:01
- 조회 8
- 나눔
-
- 삼성) 보아하니 6선발 디져도 포기 안할듯
- 18:01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어제는 수비가 흔들리면서 투수도 같이 흔들린 부분이 있다. 최원태의 투구내용은 나쁘지 않았다"
- 18:01
- 조회 37
- 잡담
-
- 삼성) 감독이 최원태 정병짓하네
- 18:01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저 인텁 보니까 이제 알겠지?? 걍 초반에 제구 흔들려서 볼넷 주는 베테랑 선발 싫고 4회까지 무난하게 던지는 신인이 더 좋은거임
- 18:01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아겜이랑 그런거 있어서 승수 쌓을수있을때 쌓아야하는데
- 18:01
- 조회 8
- 잡담
-
- 기아) ʕ ꙨꙻᴗꙨꙻ ʔ
- 18:01
- 조회 51
- 잡담
-
- 삼성) 감독도 휴식차 2군 좀 갔으면..^^ 가서 멘탈 재정비 해와!
- 18:01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어디서 저렇게 구린것만 들고오는걸까
- 18:01
- 조회 24
- 잡담
-
- 삼성) 감독이 마구마구하듯이 야구하는데 이기냐고
- 18:01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감독이 정병처럼 인터뷰하는거 어이없음
- 18:01
- 조회 13
- 잡담
-
- 두산) 타카다 왜 말소야? 전다민은 왜...??
- 18:01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인터뷰툴 성장했다고 생각했는데 인터뷰보고 빡침ㅋㅋㅋ
- 18:00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