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선수들 먹으면 되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엥씨는 투표 직전에 만루홈런 쳣으니 ㅋㅋ
- 16:28
- 조회 2
- 잡담
-
- 감추로 가는 선수들 발표는 언제 나와?
- 16:28
- 조회 2
- 잡담
-
- 우리팀에 오스틴 김주원 강백호 박해민이 있다니
- 16:27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두산베어스 얘들아 그래도 우리 진짜 진짜 힘낸거다
- 16:27
- 조회 8
- 잡담
-
- 나눔 내야 1루 오스틴 2루 박민우 유격 김주원 3루 김도영
- 16:27
- 조회 50
- 잡담
-
- 한화) 라자는 연말시상식 휩쓸어야지 좀만기다려
- 16:2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심심해서 적어보는 두베선수별 선수단 투표수
- 16:27
- 조회 26
- 잡담
-
- SSG) 곤장 둘째는 공주님이야 왕자님이야?
- 16:27
- 조회 16
- 잡담
-
- 엘지) 근데 진짜 ㅈㄴ 새삼스러운데 우리 1위 어케하고있지
- 16:27
- 조회 24
- 잡담
-
- SSG) 근데 무니 선수단 1위인거 계속 부힛부힛하게된다૮₍ ◠‿◠ ₎ა
- 16:27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영하올스타가면 영하주니어들도 오려나?!
- 16:27
- 조회 8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헐 오랑이 못가서 어떡해ㅠㅠㅠㅠ하다가 세부 표 보고 와 ㅅㅂ 감사합니다 정수빈 감사합니다 이럼
- 16:27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빵쭈는 선수단투표는 많이받을수도있을거같아서 거기에 보탬이 될수있게 투표함
- 16:2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솔직히 1황부터 올드스쿨임
- 16:27
- 조회 34
- 잡담
-
- 감추 보통 투수들이 많이 뽑히나?
- 16:27
- 조회 44
- 잡담
-
- 기아) 하하하 작년에 투표로 2명 보냈었구나
- 16:27
- 조회 69
- 잡담
-
- 엘지) 엘튜브랑 팬들 고생했어!
- 16:27
- 조회 18
- 잡담
-
- 삼성) 깔뚱멀뚱이 얼마나 신날지 감도안온다 ꒰( ꙨꙻᴗꙨꙻ )꒱
- 16:27
- 조회 18
- 잡담
-
- 엘지) 그냥 주영 강훈이는 너무 아쉬움
- 16:27
- 조회 26
- 잡담
-
- kt)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6:27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