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대문자 N!!!!인 사자들만 들어와바
138 6
2026.06.24 14:11
138 6

누워서 궁딩이 긁다가 문득 생각한건데 딱 한명이 괴물급이면 팀성적 좋아지나 싶더라고


만약에 사자가 악마랑 계약을 해

근데 악마가 너 자신한테 안쓰고 다른사람한테 쓰면 영혼 필요없대 공짜래

투수든 타자든 삼라 선수중에 하나 골라서 모든 지표 다 최상급으로 올려줄수있대 딱 한명만

그러면 누구 고를거?


나는 자우기 왜냐면 자욱라이온즈니까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0 06.22 32,6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87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496 잡담 SSG) 예상했는데도 속상하다 16:33 3
15207495 잡담 감추는 베스트12 후보였던 선수들 중에서 뽑는거야? 16:32 16
15207494 잡담 두산) 감추는 투수가 많앗나벼 16:32 25
15207493 잡담 두산) 투표 지분에 베팁도 ㅈㄴ 큰 거 같애 16:32 7
15207492 잡담 엘지) 보경이같은 성적찍으면서 팬투표 4위하는것보다 팬투표 1~2위 시켜주고 선수단투표로 못가는게 나음 16:32 12
15207491 잡담 기아) 또잉이 홈런더비 나가겠지? 16:32 10
15207490 잡담 두산) 곰들아 우리 진짜 고생했다ㅠㅠㅠㅠㅠㅠㅠ 16:32 1
15207489 잡담 두산) 와 그래도 팬투표 우리 진짜 열심히했다 ʕ☞^^ʔ☞~♥♡ 16:32 0
15207488 잡담 감추는 후보 선수들중에 가는거야? 2 16:32 11
15207487 잡담 한화) 라자 저번에 올스타투표 1위했었을때 진짜 좋아했어서 아쉽네ㅠㅠ 1 16:32 21
15207486 잡담 ㅇㅇㄱ 오늘 시원하지않음? 2 16:32 9
15207485 잡담 기아) 영탁이 작년 올스타때 춤출생각에.... 1 16:32 62
15207484 잡담 롯데) 잠실몰은 그냥 선수단 숙소 옆집 수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6:32 62
15207483 onair 나눔 외야가 진짜 접전이었네 16:32 67
15207482 잡담 원래 매번 선수단 투표 없애란 말 나와? 7 16:32 111
15207481 잡담 두산) 영하야 올스타전 티저영상 그런거 찍어야하지 않을까? 16:32 16
15207480 잡담 엔씨) ヽ(*˙▾˙*)ノ(▾˙*ノ)ヽ( ☗ )ノ(ヽ*˙▾)ヽ(*˙▾˙*)ノ 1 16:32 24
15207479 잡담 삼성) 만약 감추 있다면 승규나 재윤, 찬희 중 아닐까? 1 16:32 33
15207478 잡담 두산) 헐 생각해보니 그 박차노 때때 데려온 그 유명한 올스타짤 그때 때때가 아빠 외면하고 안긴게 의지아닌가? 3 16:32 41
15207477 잡담 엘지) 스틴이 작년에 뽑혔는데 못간거였나 그래서 올해 가는거 너무 좋다 2 16:32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