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궁딩이 긁다가 문득 생각한건데 딱 한명이 괴물급이면 팀성적 좋아지나 싶더라고
근데 악마가 너 자신한테 안쓰고 다른사람한테 쓰면 영혼 필요없대 공짜래
투수든 타자든 삼라 선수중에 하나 골라서 모든 지표 다 최상급으로 올려줄수있대 딱 한명만
그러면 누구 고를거?
나는 자우기 왜냐면 자욱라이온즈니까
누워서 궁딩이 긁다가 문득 생각한건데 딱 한명이 괴물급이면 팀성적 좋아지나 싶더라고
근데 악마가 너 자신한테 안쓰고 다른사람한테 쓰면 영혼 필요없대 공짜래
투수든 타자든 삼라 선수중에 하나 골라서 모든 지표 다 최상급으로 올려줄수있대 딱 한명만
그러면 누구 고를거?
나는 자우기 왜냐면 자욱라이온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