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걍 처음에 유영웅 인터뷰 기사 봤을때도
142 3
2026.06.24 14:10
142 3

이렇게 복귀날부터 유격수 시킬거라 생각을 아예 안했어서

아겜 생각하면 나쁘진 않을수도 있음ㅇㅇ 했던건데 ㅋㅋㅋㅋㅋㅋ

냅다 띨롱 유격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7 06.22 32,6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954 잡담 근데 키움에서 포스팅으로 간 선수들은 어느 팀이었어도 가긴 갔을 거 같은데 15:28 2
15205953 잡담 지금 박준현 쓰는것만 봐도 바로 선발로테 돌게 해주잖아 15:28 1
15205952 잡담 키움인게 잔류에 영향있던건 본인피셜인걸 15:28 57
15205951 onair 한화) 타자들아 이젠 점수를 내주지 않을래..? 15:28 2
15205950 잡담 어차피 안간다며 2 15:28 42
15205949 잡담 크보에 솔까 관리하며 키워주는 2군 잘된데가 어딨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590656 무명의 더쿠 | 15:25 | 조회 수 122 송성문....?은 근데 체계적 2군 시스템에서 큰게 아니라 본인이 기연 만나고 돈오점수해서 갑자기 환골탈태 아닌가 7 15:27 187
15205948 잡담 솔직히 큠은 메쟈가겠다하면 구단에서도 섭타 적극 협조하잖아 1 15:27 64
15205947 잡담 ㅇㅇㄱ 예체능 했는데 솔까 너무 재능의 영역같음... 재능과 집안의 돈 싸움...^.ㅠ.... 3 15:27 41
15205946 잡담 양키스 상황이 국제 아마추어 계약 죄 망하고 오다 쇼키도 못잡아서 돈이 지금 남아돌기는 함 15:27 53
15205945 onair 한화) ㅇㄴㅈㄹ(੭ • ө • )੭⁾⁾🧡 2 15:27 16
15205944 잡담 메쟈는 지금 미국 국내드랩 12라로 줄이려고 해서 이것도 난리임 1 15:27 65
15205943 잡담 포스팅 잘되면 열배를 받을텐데 병역문제도 크고 15:27 32
15205942 잡담 섭타 진짜 중요한게 1년차때부터 1군 뛰고 국대 몇번 뛰면 쭉쭉 채워지는데 1 15:27 57
15205941 잡담 키움이 섭타를 빨리 채워준다는게 먼소리야? 구단에서 배려해주는게 있는건가 16 15:27 238
15205940 잡담 kt) 현민이 위팁 앞에서 금쪽이같애지는건 위팁쌤들 반응이 너무웃겨ㅋㅋㅋ 15:27 27
15205939 잡담 하현승 딱 고딩때 오타니 피지컬 생각남 ㅇㅇ 6 15:27 151
15205938 잡담 양키스야 키움히어로즈를 사면 이정후김혜성김하성송성문 다줄게 15:27 13
15205937 잡담 당장 우리팀도 신인 잘하니까 바로 갈아버리는걸 너무 봐서 ㅋㅋ 그러다 갈려서 못하면 욕이나 먹고 1 15:26 59
15205936 잡담 롯데) 비 10시로 미뤄짐 15:26 55
15205935 잡담 타팬이지만 하현승 남은거는 1순위 키움이라서도 있었던거 같음 18 15:26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