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크보에 솔까 관리하며 키워주는 2군 잘된데가 어딨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590656 무명의 더쿠 | 15:25 | 조회 수 122 송성문....?은 근데 체계적 2군 시스템에서 큰게 아니라 본인이 기연 만나고 돈오점수해서 갑자기 환골탈태 아닌가
445 16
2026.06.24 15:27
445 16

샤갈 글이 너무 고능해요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9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979 잡담 엘지) 보경이 얼라 때라면 풀타임 첫해였던 21년도에 감추로 가는 게 적기였을텐데 그 때 코로나로 올스타전을 안 함 16:58 0
15207978 잡담 한화) 헐 올스타 점수 보고 왓는디 16:58 11
15207977 잡담 한화) 한화 이글스 6월 24일 예상 달성 기록.txt 16:58 4
15207976 잡담 삼성) 투표 끝까지 열심히 하길 잘했다 1 16:58 12
15207975 잡담 엘지) 아니 뭐 저 아웃송을 몇개를 만드는건지.. 그리고 팀이랑 연관도 없어보이고 16:58 21
15207974 잡담 키스톤은 팀키스톤 그대로나오네 ㅋㅋㅋㅋ 16:58 29
15207973 잡담 롯데) 오늘 사직 경기 못할 날씨야? 16:58 18
15207972 잡담 삼성) 양우현김상준박계범 셋다 1군두는게 맞나싶은데 1 16:58 32
15207971 잡담 엘지) 안타송이나 만들지 ㅅㅂ 16:58 24
15207970 잡담 SSG) 시즌 시작할 때 테마가 부상 없음이라매 16:58 12
15207969 잡담 두산) ㅋㅋㅋㅋ 어제 속 터져서 카메론이나 양의지 둘 중 빠질 거 같긴 햇는데 16:58 17
15207968 잡담 두산) 외야 충분한데 왜 올리냐 << 뻘하게 감동 포인트 3 16:57 50
15207967 잡담 엘지) 잠실에서 하는 마지막 올스타라고 생각하니까 씁쓸하네 3 16:57 48
15207966 잡담 삼성) 으아아아아아아아악 16:57 31
15207965 잡담 엘지) 아웃송 중에 맘에 드는 거 있지 노래 밖에 없었는데 2 16:57 41
15207964 잡담 kt) 쭌 선수단 투표 253표 진짜 많이 받었다 대박 16:57 38
15207963 잡담 나눔 내야 라이납 살발 1루 오스틴 2루 박민우 유격 김주원 3루 김도영 2 16:57 35
15207962 잡담 두산) 3루가 9번을 치고 있는거부터 한참 잘못됐어 3 16:57 39
15207961 잡담 엘지) 솔직히 말해서 고양이 장갑 끼고 가슴 털면서 부릉부릉 하는 그 아카송도 16:57 29
15207960 잡담 롯데) 세웅이 5월 초에 우취때문에 한턴 걸러줬는데 2 16:57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