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거 알아? 디아즈 타점 공동3위됨 60타점... 이제 슬슬 받아먹고 있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9
2위가 65 1위가 70인데
요즘 추이면 2위까진 갈거 같음
1.2는 하루에 두 번은 출루하는거 같은데
3번이 분위기 ㄹㅇ 끊어먹음...
거의 앞에서 똥차 느낌임
2위가 65 1위가 70인데
요즘 추이면 2위까진 갈거 같음
1.2는 하루에 두 번은 출루하는거 같은데
3번이 분위기 ㄹㅇ 끊어먹음...
거의 앞에서 똥차 느낌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