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이 만약 내년에 온다하면 어떨것가타...? 아무것도 결정된건 없지만 가능성이 0은 아녀보여가지고... 난 아직 오기엔 젊다 생각하는데 ㅜㅜㅜ 보고싶기도 하고 그렇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나같경.. 이번 시즌으로 팬 투표 인프라(?)를 구축했다 정도로 여기기로함
- 16:36
- 조회 3
- 잡담
-
- 삼성) 최원태 말소 박계범 등록
- 16:3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포지션 다양하게 가는거 갑자기 뻐렁침
- 16:36
- 조회 5
- 잡담
-
- 두산) 수빈이 양옆 찬호 순이 왜케 귀엽지
- 16:36
- 조회 14
- 잡담
-
- 올스타 명단 정리한 이미지 잇니??
- 16:36
- 조회 6
- 잡담
-
- 나눔 엔트리 진심 개쎄보인다
- 16:36
- 조회 50
- 잡담
-
- kt) 기분이 너무좋아ヽ(*˙▾˙*)ノ(▾˙*ノ)ヽ( ☗ )ノ(ヽ*˙▾)ヽ(*˙▾˙*)ノ
- 16:36
- 조회 6
- 잡담
-
- SSG) 문승원 선수단 1위는 조금 긍
- 16:36
- 조회 12
- 잡담
-
- 보통 선수단투표 잘받는거 성적 좋은 선수들이라 뒤집힌다해도 어쩔수없구만..이라는 생각
- 16:3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우리 6명이면 많이 가는 거지??
- 16:36
- 조회 15
- 잡담
-
- kt) 나는 이제 조금 욕심내면
- 16:36
- 조회 14
- 잡담
-
- 엔씨) 김휘집 등록 서호철 말소
- 16:36
- 조회 17
- 잡담
-
- kt) 카테도 축제겠다 오늘 이기면 되겠네 (๑•᷅ᗝ•᷄๑)و🪄˂ᵒ͜͡ᵏᵎ
- 16:36
- 조회 2
- 잡담
-
- 엘지) 우르크로 이전 시즌들과 이번 시즌 비교 하면
- 16:36
- 조회 24
- 잡담
-
- 엘지) 내년에도 잘해서 줄세우면 되지
- 16:36
- 조회 9
- 잡담
-
- 질문좀.. 만약 투수가 아카못잡고 1명 출루시키고 투교가 됐어
- 16:36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샤이뚱들 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냨ㅋㅋㅋㅋㅋㅋ
- 16:36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여기 껴있는 순이가 영크크, 꽃할배이서진 같아서 푸하학 웃음
- 16:36
- 조회 43
- 잡담
-
- 엔씨) 휘집이 왜 이발했냐
- 16:3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박찬호는 팬 투표 강세와 함께 최종 베스트 12 자리를 따냈다. 2024~2025년 나눔 올스타 유격수 부문 베스트 12 선정에 이어 이번에는 드림 올스타 유격수 부문 베스트 12까지 따내 3년 연속 축제의 장을 즐기게 됐다.
- 16:36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