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어제 9회초 두 번째 볼넷 후 주영이 표정 https://theqoo.net/kbaseball/4255481237 무명의 더쿠 | 13:56 | 조회 수 382 ㄱㅇ펌 모니터 화면으로 찍은 거라 색온도 살짝 낮게 찍어서인가 진짜 덤덤 + 냉정하게 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