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 원래 수비형 소리 들었는데 공격이 갑자기 터진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래도 미국넘들만 선수 접촉 가능한거 싫었는데 다시한번 더 싫어짐
- 15:12
- 조회 7
- 잡담
-
- 뭐 퐈도 우린 60억 들고있는데 타팀이 100억 불렀다 이러면 그돈이면... 이러잖아ㅋㅋㅋ
- 15:12
- 조회 10
- 잡담
-
- 하현승 뿐만 아니라 직행하면 돈이 달라지니까 이해하지만
- 15:12
- 조회 28
- 잡담
-
- 아 오늘 먼 올스타?? 뜬다 하지 않았나
- 15:11
- 조회 45
- 잡담
-
- 사실 갈거면 이런 기사 나오기전에 도장 찍었지
- 15:11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조건보고 갈말 결정할거였음 일찍 잔류선언 안했을거 같고 본인 의지가 커보임 ㅋㅋ 그래서 난 안갈거 같음
- 15:11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오늘 규현이 도루저지 잘하네
- 15:11
- 조회 11
- onair
-
- 한화) 도루저지(੭ • ө • )੭⁾⁾🧡
- 15:11
- 조회 1
- onair
-
- 한화) ㅌㅇㅇ 규현이 도루저지(੭ • ө • )੭⁾⁾🧡
- 15:11
- 조회 4
- onair
-
- 최근 몇년 썰자체는 ㅍㅋ가 많을걸?
- 15:11
- 조회 21
- 잡담
-
- 양키즈 로스터 빡세지 않나 남아 학생 ㅠㅠ
- 15:11
- 조회 8
- 잡담
-
- 처음 제시액도 어마어마하게 큰 돈이라 사실상 돈 더 오른건 의미 없을수도 있겠다
- 15:11
- 조회 8
- 잡담
-
- 한화) 도루 잘잡네
- 15:11
- 조회 7
- onair
-
- 커뮤에서 가라 마라 하는게 뭐라고 선수본인한테 하는 말도 아니고
- 15:11
- 조회 114
- 잡담
-
- 두산) 박곰 울지마러
- 15:11
- 조회 77
- 잡담
-
- 근데 사실 양키스 알려진 조건도 국내구단은 맞춰주기 힘들었잖아
- 15:11
- 조회 41
- 잡담
-
- 나는 솔직히 몇몇 크보 평정하는 선수들도 빨리 미국뛰는거 보고싶어서 하현승도 갔으면 좋겠음
- 15:11
- 조회 28
- 잡담
-
- 고교지원금이 1년에 얼마야?
- 15:11
- 조회 11
- 잡담
-
- 원래 양키스가 저 돈으로 하현승한테 오퍼했다가 안받으니까 그 돈으로 김지우한테 오퍼했다고 함
- 15:11
- 조회 95
- 잡담
-
- ㅍㅋ ㄱㅇ ㄱ 출처가 싫으면 썰소비 아예 안해야되긴함
- 15:11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