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포카메라를 대포폰이라고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빈이 첫 올스타가 잠실마지막인게.. 선발로 나올거잖아 ㄷㄱㄷㄱ
- 16:29
- 조회 0
- 잡담
-
- 엔씨) 누구 말소인지 얘기 나온거 있어?
- 16:29
- 조회 6
- 잡담
-
- 한화) 라자는 근데 지금 성적유지하면 골...그거 페이스여?
- 16:29
- 조회 10
- 잡담
-
- 헐 롯데 0명이야?
- 16:29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정우랑 오랑이는 점수차 적은 거 선수단투표 아쉬운 것 보다는 저번주에 야구를 좀만 더 잘햇어도... 에 대한 아쉬움이 살짝
- 16:29
- 조회 13
- 잡담
-
- SSG) 선수단투표 1등 정 무니 성한 ⸜̑⸝͂˖໋⸰૮₍ ⸝⸝ᵒ̴̶̷ ᵕ ᵒ̴̶̷ ₎ა⸝⸝ި ʕᦏ´-
- 16:29
- 조회 9
- 잡담
-
- 키움) "와일스 日선발 확정"…로젠버그 짐 싼다→계약 기간 절반 날린 단기 대체 外人 '다음 기회 있을까' [고척 현장]
- 16:29
- 조회 11
- 잡담
-
- 올스타전 첫 출전 선수
- 16:29
- 조회 84
- onair
-
- 확실히 전여친 라인업이 중요한 듯
- 16:29
- 조회 96
- 잡담
-
- 한화) 라자는 뽑히면 좋아했을 것 같아서 아쉽ㅠㅠ
- 16:29
- 조회 5
- 잡담
-
- 기아) 감추로도 네일이는 희박한거지?
- 16:29
- 조회 34
- 잡담
-
- 우리팀 오스틴 벌써 침나온다
- 16:29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감추 재윤이 밀어보고 싶다...
- 16:29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상규 선수단 진짜 잘 받았는데 아쉽다..
- 16:2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감추로 투수가 많이 가는편이라 혹시 모름
- 16:29
- 조회 47
- 잡담
-
- SSG) 아 성한이 살짝 속상하네ㅜ
- 16:29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아쉽지만 뭐.. 우리 투표 잘 안될때 선수단표로 간적도 많았어서
- 16:29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인서는 진짜 올해 우리 포수 기록들을 갈아치우는구나
- 16:28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우리 6명에 감추가 가능해?
- 16:28
- 조회 127
- 잡담
-
- 엘지) 선수단투표로는 햄장 아닌데 팬투표덕에 1등이잖아
- 16:28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