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혼직이 답이다.. 주변사람들이 날 티켓구해주는 호구로 보는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54
너무 짜증나…
나도 처음엔 같이 보면좋으니깐 어떻게든 구해서 데리고 다녔는데 호의가 계속되면 호구된다고..
평소에는 안부인사조차 없던 사람들이 다 야구 보고싶을때만 연락하는거 너무 속보여서 구해주기 싫어져..
나도 처음엔 같이 보면좋으니깐 어떻게든 구해서 데리고 다녔는데 호의가 계속되면 호구된다고..
평소에는 안부인사조차 없던 사람들이 다 야구 보고싶을때만 연락하는거 너무 속보여서 구해주기 싫어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