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੭ • ө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아 직년에 영우 명근 간게 염감이 직접 타팀 감독님한테 추천을 한거야?
- 16:40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전다민 2군 뛰고있었는데 방금까지 ㅇㅇ 등록된 이유가 있나 보긴해야할듯
- 16:40
- 조회 5
- 잡담
-
- 두산) 전다민을 대주자+대수비롤로 올렸을텐데 굳이?
- 16:40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백호도 올스타 처음이랬나?
- 16:40
- 조회 11
- 잡담
-
- SSG) 근데 말소 안시키고 걍 로테 거를수도 있어??
- 16:4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종성이나 올리지 타격감도 좋던데
- 16:40
- 조회 1
- 잡담
-
- 기아) 소취하는 퍼포 있어?
- 16:40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일요일 선발 누구임;;;? 승용이 오냐
- 16:40
- 조회 30
- 잡담
-
- SSG) 건우 주2회 시킬 작정인가?
- 16:40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야수를 올려도 지금 종성이도 아니고
- 16:40
- 조회 25
- 잡담
-
- 엘지) 보경이 감추도 힘드려나
- 16:40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샤이뚱들 보호자로 이상규 가야한다
- 16:40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박진만 귀 옆에다 소리지르고싶다
- 16:40
- 조회 47
- 잡담
-
- 엔씨) 엔삼오 영상가지고 호철이 기용 비판이 많았는데 같은 영상에서 이미 백업에서 한별/태훈 조합을 끌고가려는 모습도 나왔었음
- 16:40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사직이 홈이라 사직에서 경기날 이벤트하는거에 거부감이 없어서 글치 사실 동선만 따지면 저게 훨씬ㅇㅇ..
- 16:40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승민석도 다 못 쓰고 있는 외야인데 전다민은 왜...
- 16:40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스틴이랑 햄장 마지막 잠실 올스타 재밋게 보내고 우리가 마지막 잠실 우승하면됨
- 16:39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스포츠는 근본적으로 이기는 희열을 느끼려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 16:39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나 모르는사이에 내야수 전향했나...?
- 16:39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염 어린 선수들 감추후보로 많이 넣는 것 같아서 강훈이는 넣어줄 것 같고
- 16:39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