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나 뒤집어질까봐 걱정했잖아 ㅠㅠㅠ
- 16:20
- 조회 5
- 잡담
-
- 드림덬 나눔픽 5명가
- 16:20
- 조회 39
- 잡담
-
- 기아) 올러 원피스 주인공 걔 할라나? ㅋㅋㅋㅋㅋㅋ
- 16:20
- 조회 5
- 잡담
-
- 삼성) 형우 올스타전 타율 4할 넘는대
- 16:2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이번에 드림유니폼 하늘색 각인데 ꒰( ◔ᴗ◔ )꒱ 잘어울리겠는걸
- 16:20
- 조회 7
- 잡담
-
- 올스타전 얼라포수 생일파티 초대할게ヽ(˶ᵔ ө ᵔ˶)ノ(ө ᵔ˶ノ)ヽ( 🔥 )ノ(ヽ˶ᵔ ө)ヽ(˶ᵔ ө ᵔ˶)ノ
- 16:20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사실 백호 인서는 걱정 안되긴했었음
- 16:20
- 조회 14
- 잡담
-
- SSG) 성한이 안보내지 않을까
- 16:20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근데 감추 어찌될지 모루니까 제외하고 생각하면 레이스 욱자도 해야되는겨?
- 16:20
- 조회 7
- 잡담
-
- 한화) 백호는 진짜 보내주고 싶었는데
- 16:20
- 조회 13
- 잡담
-
- kt) 4. 무명의 더쿠 2026-06-24 16:19:47 투표 열심히해서... 좋은...거지...?^ᶘ= ゚⊿゚=ᶅ^
- 16:20
- 조회 26
- 잡담
-
- 두산) 투표 아찔하다 곰들아 고생많앗다ㅠ
- 16:20
- 조회 11
- 잡담
-
- SSG) 팀당 선수 몇명 제한만 줘도 빈정은 덜상할텐데
- 16:20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수빈아 우리 고맙지???????????????
- 16:20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근데 그 선수들이 뽑는 화면 보니까 외야수에 정수빈 맨끝에 있더라...
- 16:20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정우도 야구 잘하는데ㅜ
- 16:20
- 조회 16
- 잡담
-
- 걍 보니까 그때 당장 잘한선수 뽑은듯 ㅋㅋ
- 16:20
- 조회 84
- 잡담
-
- 엘지) 사실 올스타 투표 기간이 햄장의 날 이후라 타선 살아난 다음이기는 했는데
- 16:20
- 조회 31
- 잡담
-
- 엔씨) 헐 주원이 빵 가는거야?
- 16:20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팬들 힘냄
- 16:20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