힝입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1,2번 얘기하니까 또 개막전 예스 호엥 테이블세터 조금 그리워지네
- 16:31
- 조회 0
- 잡담
-
- 엘지) 오스틴 효자롤
- 16:31
- 조회 2
- 잡담
-
- 한화) 와 라자 선수단투표 1등햇네 ㄷㄷ
- 16:31
- 조회 1
- 잡담
-
- 두산) 작년에 6명뽑힌팀 감추 1명잇엇네
- 16:31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참치 근데 작년에 미스터올스타까지 받고 거의 3,4년 올출이라
- 16:31
- 조회 2
- 잡담
-
- 엘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1위라는 것은
- 16:3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잠실롯데몰이랑 선수단숙소랑 가까움 야구장도가까움
- 16:31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외국인 WAR 총합 순위
- 16:31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작년에 만두의 5무리사건... ꒰( ꙨꙻᴗꙨꙻ )꒱
- 16:31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장발빈 올스타에서 보는거야? ₊‧✩•.˚⋆∧( ⸝⸝ᵒ̴̶̷ Ⱉ ᵒ̴̶̷⸝⸝ )∧⋆˚.•✩‧₊
- 16:31
- 조회 5
- 잡담
-
- 기아) 우리 작년 올스타 뭐했어...? 와 나 진짜 작년 기아야구 걍 기억에서 지운듯
- 16:31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지훈이 친구 많은가바 ʕ ⚆ ᴥ ⚆ʔ
- 16:30
- 조회 60
- 잡담
-
- 박찬호 박민우 뽑혔네
- 16:30
- 조회 96
- 잡담
-
- 선수단 투표 화끈하구만ㅋㅋㅋㅋㅋ
- 16:30
- 조회 112
- 잡담
-
- 두산) 팀에서 감추 목록 보내고 거기서 드림팀 감독님이 픽하시는건데
- 16:30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올스타에선 좀 더 간지나는 걸로 말아와)
- 16:30
- 조회 39
- 잡담
-
- 한화) 벌써 백호인서멩 뭐할지궁금
- 16:30
- 조회 33
- 잡담
-
- 엘지) 팬투표 선수단표 모두 잘 받은 오스틴은 종합 점수? 1등함
- 16:30
- 조회 102
- 잡담
-
- 올해도 하또미 ₊‧✩•.˚⋆( ⸝⸝ᵒ̴̶̷ Ⱉ ᵒ̴̶̷⸝⸝ )ꔪ⋆˚.•✩‧₊
- 16:30
- 조회 69
- 잡담
-
- 두산) 🌟 KBO 올스타전 드림 올스타 선정 🌟 자랑스러운 6명의 두산베어스 선수들이 별들의 축제에 출격합니다! 팬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 16:30
- 조회 118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