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보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우리 인서 주전포수 된지도 얼마 안됐는데 ㅠㅠㅠㅠ
- 16:39
- 조회 2
- 잡담
-
- 박성한정도로 해도 못 뒤집는데 걍 자기가 좋아하는 선수 뒤집혀서 화나는거지 뭐
- 16:39
- 조회 3
- 잡담
-
- 한화) 난 근데 현진이는 올스타 보낼거엿으면 투표후보로 내주지 감추로 가면 불펜으러 나오는건데 굳이라는 생각도 해보긴한다 ^_ㅠ......
- 16:39
- 조회 2
- 잡담
-
- 한화) 방금 저거 정확한걸까 ㅋㅋㅋ.. 왕옌청 올스타 가면
- 16:39
- 조회 5
- 잡담
-
- SSG) 건우 말소 생각 없네....
- 16:39
- 조회 4
- 잡담
-
- 키움) 아니 일요일 영민이래서 일요일에 가려고 했는데 (๑•̅ ᴥ •̅๑)✧
- 16:39
- 조회 6
- 잡담
-
- 엔씨) 우성이가면좋겠다
- 16:39
- 조회 6
- 잡담
-
- 두산) 외야 지금도 꽉 끼는데 전다민을 왜 올리지
- 16:39
- 조회 17
- 잡담
-
- 선수단 성적으로 안뽑는 선수도 있겠지만 기본은 성적 베이스인듯
- 16:39
- 조회 18
- 잡담
-
- 롯데) 타순 고민하다보면 손호영이 잘하면 쓰임새가 너무 쏠쏠할듯
- 16:39
- 조회 4
- 잡담
-
- 엔씨) ヽ(*˙▾˙*)ノ(▾˙*ノ)ヽ( ☗ )ノ(ヽ*˙▾)ヽ(*˙▾˙*)ノ
- 16:3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우리 올스타 라인업 너무 투명하다
- 16:39
- 조회 40
- 잡담
-
- 우아 올러랑 박민우 김주원 선수단투표 많이받았당
- 16:39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이럴거면 어제 왜 84구에 내리냐
- 16:39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올스타 결과 보고 기분 좋았는데 등말소 보고 기분 안좋아짐 ꒰( •̅ ᴥ •̅ )꒱
- 16:39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올러 오리분장할수도있어
- 16:39
- 조회 16
- 잡담
-
- 수원 가면 뭘 먹어야하나요
- 16:39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다른 사람 말소였으면 당장 사직 내려갔다
- 16:39
- 조회 16
- 잡담
-
- 엘지) 강훈이 엘튜브에서 감추로라도 올스타 가고 싶다 이러던데 뭔가 투표도 선수단표도
- 16:39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선수분들 대놓고 성적보시는구만? (♧ꙨꙻᴗꙨꙻ )(☆ꙨꙻᴗꙨꙻ )
- 16:38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