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막동 워터파크 해주자고 레둥이가 먼저 제안한거구나∧(๑o̴̶̷︿o̴̶̷๑)∧
무명의 더쿠
|
13:49 |
조회 수 247
(보통 기록세웠을때 하던데 어쩐지 하더라∧( ◔ᴗ◔ )∧)
레둥이 물 뿌려주자고 할 줄도 알고.. 레둥이가 우리팀이라서 너무 좋다ദ്ദി(⸝⸝ʚ̴̶̷ Θ ʚ̴̶̷⸝⸝)∧
(보통 기록세웠을때 하던데 어쩐지 하더라∧( ◔ᴗ◔ )∧)
레둥이 물 뿌려주자고 할 줄도 알고.. 레둥이가 우리팀이라서 너무 좋다ദ്ദി(⸝⸝ʚ̴̶̷ Θ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