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 와서도 지타로 시작하려나? 근데 백호가 있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밤티아웃송 한군데서 독푼거던데
- 17:27
- 조회 8
- 잡담
-
- 엘지) 딱히 윤승이 안싫은데 응원 안끊어줄때가 진짜 힘들어
- 17:27
- 조회 3
- 잡담
-
- 엘지) 우리 지금까지 연예인시구썰 떠도 시리즈전에 안뜨면 없었는데
- 17:27
- 조회 8
- 잡담
-
- 기아) 전체 치어플 보면서 또 생각나는 사람... 가예치어 。° ^ᶘ=°´ᝪ`°=ᶅ^°。
- 17:27
- 조회 24
- 잡담
-
- 삼성) 혜인치어 좋은데
- 17:27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얘들아 명재현 등번호 63임
- 17:27
- 조회 76
- 잡담
-
- 망사도 입어야되고 겨도 보여야되고 골도 보여야되고 허리도 보여야되고 바지는 짧아야되니
- 17:27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아이돌 오는데 공지 안띄우고 오는거 처음 아님? ㅋㅋ
- 17:27
- 조회 67
- 잡담
-
- 김현수 올스타 혹시라도 나가면 진짜 인간적으로 진짜 맹구 실사 해줘라
- 17:27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우리 오늘 시구일정 없었나? 나 왜 3일 다 정해진 게 있다고 생각했지ㅋㅋㅋ
- 17:27
- 조회 23
- 잡담
-
- 한화) 급치어플보고 궁금해진건데 우리
- 17:27
- 조회 77
- 잡담
-
- 소신발언 일부 치어들 직업정신이란게 정말 있었다면 일단 춤연습을 많이 했을것 같아
- 17:27
- 조회 42
- 잡담
-
- 엘지) 보넥도 내일 아침에 엠카 사녹있어서 오늘 시구하기는 빡세지 않을까 했는데
- 17:27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치어 정복 이거 진짜 밤티임
- 17:26
- 조회 204
- 잡담
-
- SSG) 인터뷰 없나 ૮₍ •̅ ᴥ •̅ ₎ა
- 17:26
- 조회 25
- 잡담
-
- 엔씨) 발전이나 태양이 내려갈줄
- 17:26
- 조회 26
- 잡담
-
- 엘지) ㅂㄴㄷ가 사람이름인줄 알고 엄청 끼워맞추고 있었는데
- 17:26
- 조회 145
- 잡담
-
- 엘지) 너네가 4월에 메가트윈스포나오게 와달라던 캐릭터 뭐였지?
- 17:26
- 조회 25
- 잡담
-
- 롯데) 파프걸 배송 엄청 빠르네
- 17:26
- 조회 23
- 잡담
-
- 둥이네는 콜라보 유니폼만 입어도 충분할거 같은데
- 17:26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