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_mylynn/status/206937749213428130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작년엔 올브전에 성적 박아놓고 홈런더비랑 썸머레이스 1등한 게 웃겻음
- 16:37
- 조회 0
- 잡담
-
- SSG) 건우 왜 말소안시켜..?
- 16:37
- 조회 0
- 잡담
-
- 엔씨) 감독도 어제보고 도저히 못참았나보네
- 16:37
- 조회 3
- 잡담
-
- SSG) 올스타는 성적 좋았을때도 저래서 기대도 없음
- 16:37
- 조회 4
- 잡담
-
- 한화) 등말소 없음
- 16:37
- 조회 5
- 잡담
-
- 엘지) 보경이가 한번도 올스타에 못가봤다는게
- 16:37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나는 최선을 다한거라 개운함
- 16:37
- 조회 4
- 잡담
-
- 선수들이 누구보다 성적충이라 뒤집혀도 쩔수
- 16:37
- 조회 21
- 잡담
-
- 롯데) 등말소 없음
- 16:37
- 조회 7
- 잡담
-
- 롯데) 우리팬들 있는곳에서 올스타 얘기도 안 나오는거 너무 웃기고 슬프다 ㅅㅂㅋㅋ
- 16:37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막연한 믿음이지만 오랑이는 나중에라도 올스타 자력으로 갈 것 같아
- 16:3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자티비 요번 동희한테 이벤트하는 거 보니까 올스타영상 조금 기대됨.
- 16:37
- 조회 9
- 잡담
-
- 두산) 등록 전다민 말소 타카다
- 16:37
- 조회 26
- 잡담
-
- 한화) 꾜꾜우 개초딩ㅋㅋㅋㅋㅋㅋㅋ
- 16:37
- 조회 49
- 잡담
-
- 기아) 네일이는 내년에 가자 ^ᶘ=◔ ₃◔=ᶅ^~♪
- 16:37
- 조회 13
- 잡담
-
- 난 오히려 박성한 정도로 잘해도 안뒤집히는구나...라는 생각햇는디
- 16:37
- 조회 53
- 잡담
-
- 감추로 투수 많이 뽑을수밖에 없는게 베스트12로 투수 3명만 뽑힘..
- 16:37
- 조회 47
- 잡담
-
- 엔씨) 한별이 말소일까봐 ㅈㄴ무서웠는데
- 16:37
- 조회 12
- 잡담
-
- 한화) 클났다 상규 가야해 i글스 사이 EEE글스 있어야한다 진짜
- 16:37
- 조회 9
- 잡담
-
- 삼성) 말소에 이변은 없었다
- 16:37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