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੭ • ө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자욱이나 형우 같이 유명한 선수들 가는 것도 기분 좋은데 승민이가 가는게 너무 기분 좋음
- 16:22
- 조회 0
- 잡담
-
- 한화) 힘 빠졌는데 백호 비야인드랑 인서 가보고싶다 한 거 보고 할건해야지모드였음
- 16:22
- 조회 1
- 잡담
-
- 한화) 선수단 투표할 시기에 잘해서 다행이란 생각......
- 16:22
- 조회 0
- 잡담
-
- 기아) 우리 선수단투표 많이받은거 너무좋다
- 16:22
- 조회 2
- 잡담
-
- 롯데) 우리 한덩이 선수단 12표 혹시 경남고일까요
- 16:22
- 조회 4
- 잡담
-
- 기아) 역시 성적충 갸빠들..
- 16:22
- 조회 8
- 잡담
-
- 엘지) 선수단 투표할때 주영이 11경기인가밖에 안나왔을걸
- 16:22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때때 이얀이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16:22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솔직히 그 성적 떠있으면 나같아도 안줘 이것들아
- 16:22
- 조회 13
- 잡담
-
- 이번에 감독 누구임 올스타
- 16:22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승민이 친구는 없나 ꒰( ◕ᴥ◕ )꒱
- 16:22
- 조회 22
- 잡담
-
- SSG) 청라가면 성적 좋게 유지해 그럼 우리 투표 진짜 열심히 해서 다 보내줄게
- 16:22
- 조회 9
- 잡담
-
- kt) 오늘 이기고 내일 위덕에 원준이 당선 소감 담기는 걸로
- 16:22
- 조회 7
- 잡담
-
- 롯데)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팬사인회 초청 이벤트 ⚾ (서울)
- 16:22
- 조회 27
- 잡담
-
- 기아) 투표 화력 안세다 했어도 간 애들 다 팬투표 높네
- 16:22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삼라키카에서 그런 이준이랑 이서밖에 못가는거...?
- 16:22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승민이가 선수단으로 역전 됐다고????????
- 16:22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이변이 없는 한 류현진은 4일 휴식 후 28일 SSG 랜더스전에 등판한다. 김 감독은 "일요일 경기에 나간다면 5이닝 투구만 기대한다. 그 다음에는 불펜들이 몫을 해줘야 한다. 류현진이 두 번이나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타자들이 분발해줘야 한다"고 밝혔다.
- 16:22
- 조회 28
- 잡담
-
- 엘지) 민재가 그 성적인데 62명이나 뽑아줬고 창기가 그 성적인데 41명이나 뽑아줌 (♧ 𓏗ᴥ𓏗)(☆ 𓏗ᴥ𓏗)
- 16:22
- 조회 26
- 잡담
-
- 엘지) 민재는 저 투표수가 뒤집힌게 놀랍다 ㅋㅋㅋㅋ
- 16:22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