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330500930720242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우리 순이가 걸출한 2루수 소리도 듣네
- 16:17
- 조회 0
- onair
-
- 기아) 재현이 올해 해볼 거 다 해보는 중
- 16:17
- 조회 4
- 잡담
-
- 엘지) 이 정도 투표수 차이도 뒤집힐 정도면 그냥 투표기간이라도 짧았으면ㅋㅋㅋㅋ
- 16:17
- 조회 9
- 잡담
-
- 엘지) 진짜 이번 올스타 몇년만에 투표독려로 스트레스 안받았음
- 16:17
- 조회 5
- 잡담
-
- 두산) 선수단 투표가 몇 퍼 반영이야?
- 16:17
- 조회 7
- 잡담
-
- 엘지) 강훈이 주영이 보경이 갔음좋겠다..
- 16:17
- 조회 1
- 잡담
-
- kt) 초언준 ₊‧✩•.˚⋆^ᶘ=⸝⸝ᵒ̴̶̷ Ⱉ ᵒ̴̶̷⸝⸝=ᶅ^⋆˚.•✩‧₊
- 16:17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채이가 못가는게 아쉽다
- 16:17
- 조회 53
- 잡담
-
- kt) 언준이 공주분장한대? ^ᶘ=𓏗 ᴥ 𓏗=ᶅ^
- 16:17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사실 나 빵 우주선수 투표 매일매일하고 있었어
- 16:17
- 조회 17
- 잡담
-
- 엘지) 결과적으로 타자들 땅 판 거 보면 투표기간에 야구를 못해서 <<는 올해도 좀 이어진 것으로 ㅋㅋㅋ
- 16:17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염은 뭔가 강훈이 감추로 뽑아줄거같음
- 16:17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지훈이 3루수 2위‧˚₊*̥ʕ* ⁰̷̴͈꒨⁰̷̴͈ʔ‧˚₊*̥
- 16:17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지훈이 선수단 투표 3위다ʕ ◔ᴗ◔ʔ
- 16:17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올스타 가려면 야구를 잘하자 이이
- 16:17
- 조회 7
- 잡담
-
- 한화) 인서가 올스타때 생일이랬나??
- 16:17
- 조회 54
- 잡담
-
- 감추할때 투표도 선수단도 둘다 2위면 고려해주고 그런거 있나
- 16:17
- 조회 46
- 잡담
-
- 엔씨) 감추로 건우 갈거같다
- 16:1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이제 올스타 즐기기만 하면 되겠네
- 16:17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나 어제 알고리즘에 영석이 올스타전 와서 영하가 백호선수한테 소개시켜주는거 떴는데
- 16:17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