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야야 나 노검 인터뷰 지금 보고 있는데 노검 사투리 안 쓰나 ∧( ⚆Θ⚆)∧ https://theqoo.net/kbaseball/4255454751 무명의 더쿠 | 13:33 | 조회 수 226 왜케 차분해 ∧( ⚆Θ⚆)∧ 사투리가 없는데 ∧( ⚆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