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순위에서 뽑는팀팬인데 미국간다안간다 말나올때 솔직한 내 심정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5446916 무명의 더쿠 | 13:27 | 조회 수 114 간다 - 가는구나 어차피 우리팀이 가지지 못할 선수였다^^!안간다 - 남는구나 그럼 우리도 앞순번 선수 하나씩 땡겨지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