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firstflush4359/status/2069494381355389121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하현승 여기서 크는것도 보고싶고 메쟈에서 통해서 잘하는것도 보고싶음
- 15:06
- 조회 0
- 잡담
-
- 키움) 바이텔로 감독 지난번 인터뷰에서도 느꼈지만 진짜 정후에 대해 관찰력?통찰력?이 엄청나네
- 15:06
- 조회 2
- 잡담
-
- 이 모든걸 다 제치고 키움 가면 진짜 프차스타되긴 하겠다
- 15:06
- 조회 7
- 잡담
-
- 고척점 엽떡 존맛인데 안먹을거임 현승아?
- 15:05
- 조회 4
- 잡담
-
- 굳이 가라는 말 할 필요도 없지ㅋㅋ 선수도 갈 생각이 없는데
- 15:05
- 조회 12
- 잡담
-
- 유망주를 저렇게 육성해주겠다 하는거면 나는 갔으면 좋겠음
- 15:0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건보 안타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 15:05
- 조회 4
- onair
-
- ㅇㅇㄱ ㅈ댐 집에마무도없는데 도어락 배터리없어서 비번안눌려서 문안열려
- 15:05
- 조회 35
- 잡담
-
- 양키스 좀 뮤트시켜봐
- 15:05
- 조회 25
- 잡담
-
- 키티는 사짜ʕ •̅ ᴥ •̅ ʔ
- 15:05
- 조회 22
- 잡담
-
- 현승아 마킹으로 보답할게🙏🙏🙏
- 15:05
- 조회 10
- 잡담
-
- 저정도금액이면 크보에서 얼마나잘할지가궁금함ㅋㅋ
- 15:05
- 조회 37
- 잡담
-
- 삼성) 베테랑 싫어하는 부류는 꾸준히 카테에 있는거 아는데 요즘 같포 견제도 심하더라
- 15:04
- 조회 33
- 잡담
-
- 근데 갑자기 출처가 펨코 공원 이렇다니까 정신이차려짐
- 15:04
- 조회 251
- 잡담
-
- 지금 제일 손톱뜯는거
- 15:04
- 조회 134
- 잡담
-
- 돈을 저만큼 쓰면 구단도 신경 많이 쓰긴하겠다
- 15:04
- 조회 22
- 잡담
-
- 뭔가 내생각은 미국 진출에 더 생각이 컸으면 잔류 선언을 그렇게 애진작에 안했을거라 생각
- 15:04
- 조회 104
- 잡담
-
- 저거 기사보면 기사 자체에 하현승은 움직임 없다임ㅇㅇ 스카우터 쪽에서 흘리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
- 15:04
- 조회 63
- 잡담
-
- 김지우 다음 정배는 없는거라 보면됨
- 15:04
- 조회 76
- 잡담
-
-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 KBO 신인드래프트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2일까지. 불과 한 달 사이에 계약금을 무려 75만 달러(약 12억원) 넘게 올린 양키스. 앞으로 움직임이 더 공격적으로 변할 수도 있다.
- 15:04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