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 분발해라 ʕ ◕ ᴥ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가면 좋겠다
- 14:59
- 조회 0
- 잡담
-
- 롯데 나승엽은 드랩 서류 제출은 하고
- 14:59
- 조회 1
- 잡담
-
- 저거면 번복하고 가는게 맞지
- 14:59
- 조회 6
- 잡담
-
- 우리도 국내선드랲 하자
- 14:59
- 조회 9
- 잡담
-
- 난 저거 거절하면 앞으로 한번쯤은 후회하는 순간이 올거같아서
- 14:59
- 조회 30
- 잡담
-
- 하현승 부산팜에서 추신수 다음으로 보고있다던데
- 14:59
- 조회 27
- 잡담
-
- 저정도면 일단 타자로 리그 적응 시키고 투수시킬까? 아니면 불펜으로 리그 적응 시키고 타자 시킬까?
- 14:59
- 조회 7
- 잡담
-
- 조건은 걍 썰이야...모름...
- 14:59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지한이 유니폼 안 가져왓나
- 14:59
- 조회 9
- onair
-
- 조건보니까 크보리그 1군 뛰는거랑 비교가 안되는데
- 14:59
- 조회 36
- 잡담
-
- 와 어떡해 고민되겠다...
- 14:59
- 조회 19
- 잡담
-
- 저 조건이 찐이란 가정하에 ㅅㅂ 내가 다 가고 싶어짐 ㅋㅋㅋ
- 14:59
- 조회 85
- 잡담
-
- 현승군 조건 보니까 가야겠다
- 14:59
- 조회 12
- 잡담
-
- 개인 코치, 통역, 트리플 시작이 찐이면 흔들릴거 같은디
- 14:59
- 조회 21
- 잡담
-
- 1. 계약금 220만불 (일시불) 2. 계약과 동시에 도미니카 서머리그 바로 투입 3. 플로리다 FCL 루키 리그 skip 가능성 4. 선수를 위한 투,타 겸업 전문 프로그램 (이닝 수, 투구 수 제한 + 타석 수 보장 + 5. 비시즌에도 트레이닝 관리 + 구단 시설 사용 가능 약속)
- 14:58
- 조회 120
- 잡담
-
- 금액은 둘째치고 조건이 개 사기임 ㅋㅋㅋㅋ
- 14:58
- 조회 24
- 잡담
-
- 아니 저조건이면 개인의 발전을 위해 갔으면 좋겠음 국내에서 뛰는거보다 훨씬 좋아
- 14:58
- 조회 84
- 잡담
-
- 현승이 조건 보니까 걍 가야됨
- 14:58
- 조회 37
- 잡담
-
- 하현승 뽑을수도 없는 구단인데 메쟈에서 저러니까 더 크보에서 보고싶다
- 14:58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지성이 2루타 (੭ • ө • )੭⁾⁾🧡
- 14:58
- 조회 1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