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번에 앞순위라 그냥 성적안좋았던 보람이 조금이라도 더 있으면좋겠음 ((나는)) https://theqoo.net/kbaseball/4255443386 무명의 더쿠 | 13:24 | 조회 수 77 스카우터한테 선택지가 하나라도 더 있으면 좋을테니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