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੭ • ө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리셋만 아니였어도...
- 16:10
- 조회 0
- 잡담
-
- 기아) 나눔 선수단투표 최다 도영이인듯?
- 16:10
- 조회 0
- 잡담
-
- 롯데) 우리팀 팬들 진짜 성적안좋으면 아예 투표안하는 거 매우 투명하다.
- 16:10
- 조회 0
- 잡담
-
- SSG) 무니 불펜투수 선수단 투표 1위네
- 16:10
- 조회 2
- 잡담
-
- 두산) 영하 선수단 투표 꼴지였구만
- 16:10
- 조회 2
- 잡담
-
- 엘지) 성적으로 밀릴 사람들이 밀린건데 ㅋㅋㅋ
- 16:10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지환이는 아깝긴 하다
- 16:10
- 조회 21
- 잡담
-
- SSG) 솔직히 리셋 전에 병현이가 1등이었어서 진짜 해볼만 했거든..
- 16:10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케찹고백: 자욱이랑 아즈만 갈줄알았어 ꒰(〃⌒▽⌒〃)꒱ゝ
- 16:10
- 조회 9
- onair
-
- 엘지) 화풀이 진짜 개유치
- 16:10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상규랑 라자가 젤 아깝다....
- 16:10
- 조회 8
- 잡담
-
- 엘지) 진심 다른해는 미안해ㅠㅠ 했어도 올해는 우리는 ㅈㄴ 할만큼 했는데 니네가 라고 말할 수 있어
- 16:10
- 조회 15
- 잡담
-
- 한화) 페멩 선수단 1,2위 였네
- 16:10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둘 다 선수단 표 많이 받았네
- 16:10
- 조회 8
- 잡담
-
- 엘지) 솔직히 허무하지 않다면 구라지만 님들이 못했자나 ( ♧•̅ ᴥ •̅ )( ☆ •̅ ᴥ •̅ )
- 16:10
- 조회 5
- 잡담
-
- 한화) 헐ㅠ 라자 선수단 투표 외야 1위였네ㅠ
- 16:10
- 조회 19
- 잡담
-
- 롯데) 1 2번은 어느정도 타출갭 뽑히는 선수들이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 16:10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스틴이가 총점 제일 높다 ദി(♧⸝⸝ʚ̴̶̷ ᴗ ʚ̴̶̷⸝⸝)ദ്ദി(☆⸝⸝ʚ̴̶̷ ᴗ ʚ̴̶̷⸝⸝)
- 16:10
- 조회 6
- 잡담
-
- 두산) 외야 결과보니까 정수빈 ㄹㅇ 팬들이 올스타 보냈다
- 16:10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아 라자가 너무 아쉽네 선수단 1등인데ㅠㅠ
- 16:10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