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김휘집 화이팅...!!! https://theqoo.net/kbaseball/4255441632 무명의 더쿠 | 13:23 | 조회 수 93 콜업 자체는 이르긴한데.. 이렇게 된 김에 휘집이가 잘했으면 좋겠어너무 보고싶었다 집집이 ㅎㅇㅌ ₍๐o̴̶̷ࡇo̴̶̷๐₎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