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맨날 패전조 롱릴로만 내보내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롯현승(아직 부고니까) 양키스가 46억 배팅했데
- 14:37
- 조회 0
- 잡담
-
- 삼성) 휴식 주긴 아까움
- 14:37
- 조회 0
- 잡담
-
- 저 금액이면 마음 변해도 안 이상할 듯
- 14:37
- 조회 2
- 잡담
-
- 키움) 양키스 쌰갈롬듳아 가라고요 ㅆㅂ ㅠㅠ
- 14:37
- 조회 7
- 잡담
-
- 기아) 난 호령이 등장곡 그부분만불러^ᶘ= ◠‿◠ =ᶅ^
- 14:37
- 조회 13
- 잡담
-
- 아니 46억은...와..저건 거절하기도 힘들겠다
- 14:36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아바디 언제 집에 들어오냐ㅋㅋㅋㅋ
- 14:36
- 조회 17
- onair
-
- 두산) 주엽이 좋네
- 14:36
- 조회 8
- onair
-
- 엔씨) 재인이 그러면 퓨처스 2경기 연속 홈런인건가??
- 14:36
- 조회 8
- 잡담
-
- 한화) 인호야...
- 14:36
- 조회 9
- onair
-
- 한화) 아바디 자꾸 2루에서 집 못오네 ㅠ
- 14:36
- 조회 4
- onair
-
- [단독] '최대어' 하현승,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KBO 잔류 선언했는데, 양키스 이렇게 진심이라니
- 14:36
- 조회 65
- 잡담
-
- 삼성) 머장한테는 다른팀 갈 거 같다고 지랄하고 우리팀에 있다고 지랄하고
- 14:36
- 조회 46
- 잡담
-
- 쫄면+군만두 1500칼로리는 그렇구나 싶은데 크림새우 1700은 왤케 안믿기지
- 14:36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강미노는 작년 가을에 벅벅 갈아쓴거 여파도 있다 생각함
- 14:36
- 조회 39
- 잡담
-
- [단독] '최대어' 하현승,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KBO 잔류 선언했는데, 양키스 이렇게 진심이라니
- 14:35
- 조회 191
- 잡담
-
- 대두면 콩이자너 그럼 크새도 다이어트음식이네
- 14:35
- 조회 7
- 잡담
-
- 다이어트는 마음고생 다이어트가 최고긴 하더라
- 14:35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난 크림을 안먹어서 크새 껍데기 다 떼고 새우만 먹어봤슈∧(〃⌒Θ⌒〃)ゝ
- 14:35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인호야 아바디 집에 좀 보내줘
- 14:35
- 조회 2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