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매년 다 앞순번 뽑은 선수들 다 터져서 지금 한자리 하고 있냐고
그냥 확률만 높인다 뿐이지 터지는 애들도 보면 지명 순서대로 터지는것도 아닌데 뭔 배아파서 그러냐느니 사회성이 없다느니 막말을 해대
본인들은 배아파서 열폭에 글 쓰는것마냥 몰아가며 패기나 해대면서ㅋㅋㅋ
그냥 확률만 높인다 뿐이지 터지는 애들도 보면 지명 순서대로 터지는것도 아닌데 뭔 배아파서 그러냐느니 사회성이 없다느니 막말을 해대
본인들은 배아파서 열폭에 글 쓰는것마냥 몰아가며 패기나 해대면서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