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솔직히 찬희 얘기하면 4월에 선발이 못해서 그렇다 얘기 꼭 나오는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9
선발들 터진거 일주일도 안되는데다가 임경 써도 되는 경기를 굳이 꾸역꾸역 감독이 내보내서 그런거임 맨날 선발들탓만하고 있어 한달내내 못한적도 없는데
선발들 터진거 일주일도 안되는데다가 임경 써도 되는 경기를 굳이 꾸역꾸역 감독이 내보내서 그런거임 맨날 선발들탓만하고 있어 한달내내 못한적도 없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