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날은 꼭 이기더라고ㅋㅋㅋ 오늘도 이길듯 야르~~ 롯카테를 제물로 바쳐 얻어낸다 7연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ㅇㅇㅇ(੭ • ө • )੭⁾⁾🧡
- 15:07
- 조회 0
- onair
-
- 야구는 남초 커뮤가 활발한건 인정해야됨...
- 15:07
- 조회 1
- 잡담
-
- 나 하현승으로 개명할게 날 데리고가라
- 15:07
- 조회 1
- 잡담
-
- 현승아 메쟈 수맥이 흐르는 돔떤구장으로 🙏🙏🙏
- 15:07
- 조회 2
- 잡담
-
- 키티야 당장 내일 토요일되는 마법 걸어줘
- 15:07
- 조회 4
- 잡담
-
- 선수가 갈생각 없다며
- 15:07
- 조회 57
- 잡담
-
- 큠현승 두지우ʕ -̥̥᷄ _ -̥̥᷅ ʔو ̑̑˂ᵒ͜͡ᵏᵎ
- 15:07
- 조회 42
- 잡담
-
- 어찌됐든 저 조건 듣고도 고민했었다는거 자체가 대단한듯
- 15:06
- 조회 21
- 잡담
-
- 나는 메이저에서 성공하는 선수들 많이 보고 싶어
- 15:06
- 조회 18
- 잡담
-
- 믈브는 무슨 제도가 바뀌어서 올해 돈 쓴다는거야..?
- 15:06
- 조회 49
- 잡담
-
- 난 저정도 대우면 가서 크는 것도 궁금하긴 하다
- 15:06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양키스 저정도로 하현승이 갖고싶다고?
- 15:06
- 조회 81
- 잡담
-
- 내년에 믈브 유망주 뭐 룰 바뀐다며
- 15:06
- 조회 47
- 잡담
-
- 현승이 그냥 이 상태인거잖아
- 15:06
- 조회 239
- 잡담
-
- 메이쟈 조건에 따라 맘 바뀔거면 드랲 선언 자체를 안했을것같아서 돈때문이면 남지도 않았을거고
- 15:06
- 조회 28
- 잡담
-
- 현승아 우리가 메이저리그급 코칭은 없지만 메이저리그 선배들은 잇 어 ..............
- 15:06
- 조회 22
- 잡담
-
- 현승아 한입으로 두말하기 없기~
- 15:06
- 조회 33
- 잡담
-
- 양키스 스타티움 단점
- 15:06
- 조회 61
- 잡담
-
- 난 하현승 여기서 크는것도 보고싶고 메쟈에서 통해서 잘하는것도 보고싶음
- 15:06
- 조회 110
- 잡담
-
- 키움) 바이텔로 감독 지난번 인터뷰에서도 느꼈지만 진짜 정후에 대해 관찰력?통찰력?이 엄청나네
- 15:06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