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롱릴이나 불펜으로 돌려서 양+장 세트로 가거나 하다가 ㄹㅇ 대체선발필요할때 한번씩 하는걸 바라는건데 6선발땅땅하고 매주 로테돌리는게 맞나
잡담 삼성) 4월쯤에 선발들 난리났을때는 찬희 계속 소환돼서 자주나오는거 별로라 차라리 선발이낫나했는데 지금은 우리 선발 안정됐으니까...
8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롱릴이나 불펜으로 돌려서 양+장 세트로 가거나 하다가 ㄹㅇ 대체선발필요할때 한번씩 하는걸 바라는건데 6선발땅땅하고 매주 로테돌리는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