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 뒷순번 하니까 생각난건데 이순번은 정배가 한명이 아닌데 요새는 뫄뫄 안뽑으면 문제 이러는것도 심한거같음
무명의 더쿠
|
13:19 |
조회 수 131
정배가 아예 없는건 아니긴함 근데 대충 뫄뫄 솨솨 봐봐 이런식으로 얘기되는데 뫄뫄 안뽑고 솨솨 뽑았다 이거면 이것도 정배인데 뫄뫄 안뽑았으니 문제다 정배대로 왜안뽑냐 스카우터들 뭐하냐
으악ㅠㅠ
으악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