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민이 진짜 신기해 어떻게 2스트가 됐는데 볼넷나가야지 이생각을 하지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434796 무명의 더쿠 | 13:17 | 조회 수 170 그리고나서 커브가 꺾여 들어오길래 맞겠다 싶어서 어? 하고 쳤더니 잘맞은느낌은 아니었지만 어? 하고 넘어갔다는게우리얼라지만 정말 잘한다ദ്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