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찬희 우중경기 주간 abs존 보더라인 투구비율 1위였잖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8
감독땜에 안해도 될 실점해서 스탯 난리나고
스탯만 보고 안들을 소리 듣고
4회 난리 났는데도 1위임
그만큼 3이닝까지 존잘이였다구
3이닝 5탈삼진 1안타였는데
왜 찬희탓을 하나 몰라
감독이 ㅂㅅ인데
스탯만 보고 안들을 소리 듣고
4회 난리 났는데도 1위임
그만큼 3이닝까지 존잘이였다구
3이닝 5탈삼진 1안타였는데
왜 찬희탓을 하나 몰라
감독이 ㅂㅅ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