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찬승이 선발을 너그럽게 봐줄수있을까 난 배찬승 좌완파볼러 선발하는거 꼭 볼건데 2군 한번도 안보내줬지만 변화구 차근차근 달아오는거 보면 손감각도 괜찮고 스태미너야 이미 작년에 1군에서 버틴걸로 어느정도는 증명됐고 찬승이 선발 꼭 했으면 좋겠다
감독이 찬승이 선발을 너그럽게 봐줄수있을까 난 배찬승 좌완파볼러 선발하는거 꼭 볼건데 2군 한번도 안보내줬지만 변화구 차근차근 달아오는거 보면 손감각도 괜찮고 스태미너야 이미 작년에 1군에서 버틴걸로 어느정도는 증명됐고 찬승이 선발 꼭 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