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말을 할때 백프로 뭔 의도를 가지고 한다는 생각을 버려야돼
무명의 더쿠
|
13:14 |
조회 수 101
나도 제목같은 사람인데 진짜 버리려고 노력중 생각보다 아무생각없이 말하는 사람이 많고 그냥 생각난대로 말하는사람이 많음
남들 다 관심있어서 얘기하는데 나는 관심없다고 말하는 행위 < 일반적이지 않으니까 무슨 의도가 있겠지라고 생각하지만
걍 진짜 지는 관심이 없어서 관심이 없다고 하는걸수도 있음 그런 말을 왜하지? 라고 생각하지 ㅋㅋ그런 애들은 왜 안해야되는데? 라고 생각함..
그냥 그런 사람도 있다는 걸 받아들여